입찰명 : 2026년 한돈자조금 광고홍보 사업별 협력사(대행사) 선정 사업목적 : “국민을 건강하게, 일상을 행복하게” 미션과 목표에 부합하는 광고홍보 사업을 제시하되, 다음 내용을 반영
가. 한돈산업 및 한돈농가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및 신뢰 형성 나. 한돈 균형 소비 홍보 및 가치 제고 다. 소비환경변화에 따른 한돈 소비확대를 위한 홍보 라. 한돈 소비 확대와 한돈 매출 증대를 통한 한돈농가 소득증대
[사업분야] 1 TV/라디오 광고 : TV/라디오 광고 제작 및 매체 집행 운영 2 디지털 광고 및 홍보 :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및 송출, 홈페이지 및 SNS 채널 운영·관리 등 3 한돈 PR 사업 : 언론홍보, IMC 기획 및 집행, 소식지, 다이어리 제작 및 발송 등 4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협찬 :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협찬, PPL 등 5 옥외/스포츠 광고 : 주요 옥외 및 스포츠 매체 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