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ikk

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

2026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광고대행사 선정 공개입찰공고

마감일: 2025.11.07

입찰공고

1. 사업내용
가. 우리대학 광고목표 달성을 위한 연간 광고 계획 및 진행
나. 네이버, 다음, 구글 키워드 광고 (브랜드검색 포함)
다. 기타 홍보 및 광고관련 본교 요구 업무
※ 온라인(배너)광고 및 오프라인 광고가 대학 상황에 따라 추가될 수 있음

2. 사업기간: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

3. 사업예산: 1억원 (100,000,000원)(VAT 포함)

4. 입찰방식 / 계약방식: 공개경쟁입찰 / 협상에 의한 계약

5. 진행절차/시기
가. 입찰등록 / 제안서 제출 : ~ 11. 07.(금)
나. 1차평가 결과 발표 : 11. 11.(화)
다. 우선협상 대상자 결과발표 : 11. 13.(목)
라. 협상 및 계약 : 11. 13.(목) ~

6. 제안서 내용
가. 우리 대학이 취해야할 광고 전략 제시
나. 효과적인 광고대행 및 업무수행을 위한 관리방안
다. 광고 집행결과 측정 및 분석보고 계획
라. 기타 우리대학 광고관련 제안 (자유형식)
마. 총 20페이지 이내 작성

7. 평가방법: 1차 서류심사 → 2차 제안서 평가 * 공개PT평가 미실시

8. 문의: 입학처 입학팀 남기량(02-2197-4202, [email protected])

첨부파일

입찰공고 보러가기 →